2022. 11. 7. 20:27

한달사용후기 [엠지텍]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V65 PRO

일주일간 기능과 가격등을 비교하고 고민 끝에 2022년 10월 17일 즉시적립할인 + 카드청구할인으로 기분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.

아이언 v65 pro 구매전 한 5~6개의 다양한 종류의 블루투스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더래도 유명 브랜드 우선으로 구매하였으나 오래 사용하지 못했습니다. 그 이유는 운동중에 흘리는 땀이 아니였을까 생각합니다.

그래서 이번에는 IPX8 완벽방수 기능을 우선으로 검색하다가 아이언 V65 PRO를 구매하게 되었네요. *^^*

 

제품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고 저의 솔직 한달 사용후기에 대해서 작성해 보았습니다.

   

 

1. IPX8 완전방수 기능: 운동할때 땀 팍팍흘려가면서 사용해도 전혀 문제없이 작동하였고, 큰맘 먹고 물로 세척도 해봤는데도 잘 작동합니다. 청결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2. 주변환경에 따른 사운드 3가지 모드 변경:  지하철에서 집중모드(ANC 기술)에서 헤드셋수준은 아니지만 음악을 듣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. 또한 안전모드(외부소리듣기)는 이어폰을 착용하지 않았을때 보다 크게 들려서 주변을 들을 때 유용 합니다. 모드 변경도 2~3초의 터치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 

3. 1년에 딱 2번 충전: 이 부분은 조금 더 사용해 봐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. 평균 하루 1~2시간 사용시 6개월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평균 몇시간 사용했는지 체크를 못했습니다만 완충후 10일째 되는날 50% 20일째 34%를 표시하고 있었습니다. -> 제가 운동이나 이동중에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 그런지 이대로 가면 2개월 못 사용할 듯 합니다. 하지만 기존 사용하는 제품보다는 확연하게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완충후 10일 사용후 50%

 

완충후 20일 사용후 34%

4. C-Type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활용: 급할때 아주 유용했습니다. 급속충전으로 더욱 좋습니다.

 

저의 세부 사용후기 여기 까지이고 전체 적으로 총평하자면 가성비 최고입니다.

음질도 아주 좋고 블루투스 이어폰이 가져야할 기능 모두 지원하면서 품질은 매우 좋습니다.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.